공지사항
- > 참여광장
- > 공지사항
[취창업지원센터] 창업프레젠테이션 경진대회 안내
조회수 364송원대학교 취창업지원센터에서는 재학생의 창의적 역량 향상 및 학생창업자 발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창업 프레젠테이션 경진대회를 실시하오니 재학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.^^
1. 진행 일정 :
접 수 : 2021.11.15.(월)09:00 ~ 2021. 11.26.(금) 17:00 마감
심 사 : 2021.11.29.(월)~2021.11.30.(화)
발 표 : 2021.12. 1.(수) 수상자 개별 연락
2. 참가 대상 : 송원대학교에 재학 중인 대학(원)생 중 창업에 관심 있는 개인 또는 팀(5인 이내)
3. 공모 내용 : 참신한 창업 아이템 또는 아이디어, 기술 등
4. 제출 서류
| 구분 | 유의사항 |
필수서류 | 1) 경진대회 참가신청서1부 | -팀 참가시 대표자가 1부만 제출 |
2) 개인정보이용동의서 1부. | -팀 참가시 팀원전체 제출 | |
4) 파워포인트, 프레지 등 원본파일 1부(30매 이내) | - 파워포인트, 키노트, 프레지 등 파일원본 및 PT 내 영상, 폰트, 음향효과는 별첨 - PT 내 애니메이션효과, 인포그래픽 등 사용가능 | |
선택사항 | - 포스트코로나 관련 아이디어 | -가산점 부여 항목 |
- 10분 이내의 프리젠테이션 발표 영상(avi,wmv,mp4) | -가산점 부여 항목 -발표영상 제출 시 PT진행자와 PT화면으로만 구성 |
6. 제출방법(*필히 숙지)
☞ E-MAIL jjyy617@nate.com ☜
① 신청서 및 개인정보동의서를 양식에 맞추어 작성
② PPT파일과 함께 압축 후 첨부파일로 제출
③ 제출 시 파일명은 “학과-이름(또는 팀명) 공모전 참가신청서”로 변경하여 제출
④ 필수서류 누락 시 참가신청에서 제외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-
[학생상담센터] 재학생 4대폭력예방교육(법정의무 교육) 참여...2021.11.08
-
[중앙도서관] DBpia 11월 온라인 이용교육 안내2021.11.05